뉴스 > 모바일

마검을 지닌 기사, '킹스레이드' 신규 캐릭터 베른헤임

/ 4
▲ '킹스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베스파)

베스파는 5일, 자사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 신규 캐릭터 '파괴의 검 베른헤임'을 공개했다.

거대한 마검을 사용하는 흑빛의 검사 '베른헤임'은 본래 펜테오니아의 기사였으나, 깊은 지하에 봉인된 마검 '타가리오스'를 손에 넣은 뒤, 나라에서 추방됐다. 이후 그는 전장을 떠도는 용병이 되었다.

'베른헤임'은 상대와 그 주변을 공격하는 '허무의 원', 자신의 앞에 있는 적을 공격하며 8초 간 모든 블록 확률과 방어력 증가, 상태이상 면역이 되는 '전투개시', 넓은 범위 내 적들을 5초 간 기절상태로 만들고 마법피해를 입히는 '파괴자', 마나회복이 되지 않는 대신 모든 스킬을 마나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쇠약화'까지 4가지 스킬을 지녔다.

이와 함께 루시아스, 에르제, 라이아스, 아르테미아 2019 웨딩 코스튬이 공개됐다. 웨딩 코스튬을 보유하면 경험치 획득량 2% 증가, 골드 획득량 1% 증가 효과가 발동된다.

'오르벨' 중심가에는 경험치가 들어있는 '경험의 물약'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던전이 열렸으며, 영웅 합류 시 클래스, 공격 속성, 역활, 보유 스킬 등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UI가 개선됐다. 이와 함께 영웅 벨런스 패치와 기술서 선택권, 파편 선택권 등 선택 아이템 사용 시 수량 및 종류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킹스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