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커츠펠' 스팀 앞서 해보기 30일 시작... 아시아는 7월부터

/ 4
▲ '커츠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KOG)

KOG는 4월 30일(미국 기준), 자사 온라인 신작 '커츠펠' 스팀 앞서 해보기(얼리 억세스)를 시작한다.

30일에는 아메리카(북미와 남미 전역) 서버만 오픈하며, 6월 초 유럽 서버, 7월 초 아시아 서버를 열어 글로벌 서비스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다만 KOG는 아시아 서버에 한국이 포함되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바가 없다고 덧붙였다.

지난 2월에 진행한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을 통해 받은 피드백을 반영해 사용자 임무와 관전 모드, 신규 PvP맵, 카르마(무기) 밸런스 조정 등이 진행됐다. 아울러 신규 카르마 개발도 진행 중이다.

KOG는 '커츠펠을 공개 한지도 벌써 1년 반 정도 시간이 흘렀다. 오랜 기간 동안 기대해주시고 기다려주시고 또한 발전에 참여해주시신 많은 체이서(유저)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아울러 정식 서비스까지 '커츠펠'의 완성을 함께 해주실 미래의 체이서님들에게도 미리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커츠펠'은 스팀을 통해 서비스되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커츠펠 2019 미정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KOG
게임소개
'커츠펠'은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의 액션을 계승하여 KOG에서 개발 중인 듀얼 액션 배틀 게임이다. KOG는 이번 지스타에서는 '커츠펠'만의 개성을 지닌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