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웹툰 중국 연재 시작

/ 1
▲ '드래곤네스트' 만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게임즈)

아이덴티티게임즈는 10일 '드래곤네스트' IP를 바탕으로 제작한 만화 '용지곡: 현자의 예언'을 중국에 선보였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셩취게임즈와 '용지곡: 현자의 예언' 중국 서비스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7일부터 중국 2차원 문화 플랫폼 '비리비리만화(哔哩哔哩漫画)'를 통해 만화 연재를 시작했다.

만화는 아이덴티티게임즈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제작 및 감독하고, 중국 만화 제작사 치랴오(Qiliao) 만화공작실이 작업했다. 제작 기간은 1년 6개월이며 풀컬러 만화다. 아울러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셩취게임즈를 통해 '용지곡: 현자의 예언'을 3권 분량의 출판만화로도 출시할 예정이다.

'용지곡: 현자의 예언'은 '드래곤네스트' 캐릭터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판타지 만화다. 천재 소서리스로 불렸던 안젤리카가 누명을 쓰고, 동료와 함께 진범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아이덴티티게임즈 크리에이티브센터 김원태 센터장은 "드래곤네스트는 방대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모험, 액션이 매력으로, 만화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이 용이한 IP"라며 "센터 설립 이후 1호 콘텐츠로 나온 '현자의 예언'의 성과가 기대되며, 나아가 드래곤네스트 IP를 더욱 다양한 방향으로 성장시키고 싶다"고 밝혔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용지곡: 현자의 예언'를 중국을 비롯해 한국, 일본, 태국 등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액션 MORPG다. 6등신의 캐릭터와 FPS 장르의 조작법을 액션에 도입하여 액션성을 높였다. 피격당한 적의 리액션도 달라지기...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