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9년 만에 만나는 랜선남친,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

코나미는 여성향 게임 '도키메키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 제작을 발표했다 (자료출처: 게임 공식 트위터)
▲ 코나미는 여성향 게임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 제작을 발표했다 (자료출처: 게임 공식 트위터)

코나미가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 3편이 출시된 이후 9년 만의 신작 소식에 팬들이 들썩이고 있다.

지난 15일, 코나미는 자사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여성향 연애시뮬레이션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 제작이 결정됐음을 알렸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남자캐릭터 5명의 일러스트와 설정 등도 공개했다.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시리즈는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두근두근 메모리얼’ 시리즈 외전격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고등학교에 입학한 주인공이 돼, 학업에 정진함과 동시에 남자캐릭터들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분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으로, 외전으로 나온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두근두근 메모리얼’ 시리즈의 메인으로 자리잡았다.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의 정확한 출시일과 대응 기종에 대해서는 미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도키메키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 등장인물 소개 (자료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 등장인물 소개 (자료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