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리나 베이 샌즈 등, 싱가포르 관광지 '크아'에서 가보자

▲ '크레이지 아케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5일,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싱가포르 테마맵 '히든캐치'를 추가했다. 이번 맵은 싱가포르관광청과의 협업을 통해 만들었다.

'히든캐치'는 '마리나 베이 샌즈', '멀라이언 파크', '오차드 로드' 등 싱가포르 관광지를 배경으로 한다. 아울러 오락실 모드를 통해서도 즐겨볼 수 있으며 스테이지는 총 50개다.

사진 2개 중 서로 다른 부분을 찾아나가는 방식이며, 오락실 모드에서는 테마맵 7종을 싱글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5월 8일끼지 '히든캐치' 테마맵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으로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3박4일 숙박권 등에 응모할 수 있다.

또 5월 29일까지 테마맵을 완료할 때마다 단계별로 '멀라이언 물풍선', '싱가포르여행 아이디치장', '싱가포르여행 효과' 등을 지급한다.

넥슨 김용대 사업본부장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여행지인 싱가포르의 풍경을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테마맵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유저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는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을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액션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데쓰매치, 팀 게임 등의 기본 모드 뿐 아니라 부활대전, 고슴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