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넥슨은 역시 도트 아닌가, '메이플스토리' 덮친 뉴트로

▲ '메이플스토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5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뉴트로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왕 '픽록'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출해 '뉴트로 왕국'의 평화를 되찾는 스토리를 토대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정 기간마다 새로운 '뉴트로 명예 용사 등급'이 열리며, 용사 수행 에 참여하면 '뉴트로 파워'를 제공한다. '뉴트로 파워'를 모으면 '뉴트로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봉인된 전설의 장비를 해제해 '태풍 성장의 비약'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카테고리 5개로 구분되는 '용사 수행'을 완료하면 '뉴트로 코인'을 제공하고,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16주년 기념 훈장 '뉴트로 히어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6월 23일까지 뉴트로 감성을 더한 '데미지 스킨', '라이딩', '의자' 등 치장 아이템과 캐릭터를 더 강하게 만들어주는 '카오스링', '결속의 반지' 등을 판매하는 '뉴트로 코인샵'을 운영한다.

한편,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뉴트로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BGM을 담은 서비스 16주년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구)로그인', '오르비스' 음원과 픽셀로 재해석한 '메이플스토리' 그래픽이 담겨 있다.

▲ '메이플스토리' 뉴트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또, 4월 26일부터 5월 23일까지 PC방 플레이 누적 시간에 따라 최대 3만 메이플포인트 상품권, 90시간 달성 보상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한다.

5월 22일까지 4주간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면 130레벨까지 '1+2 레벨업' 혜택을 제공하고, 칭호 'Keep On Burning', 30레벨 무기 상자, 달팽이 펫(5시간) 등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는 귀여운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개발된 횡스크롤 MMORPG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판타지 뿐 아니라 현대, SF 등 다양한 세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세계관을 채택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