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엔드게임 버전 '타노스', 마블 배틀라인에 등장했다

/ 2
▲ '마블 배틀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6일, 마블 IP 기반 모바일 카드 게임 '마블 배틀라인'에 세 번째 시즌 카드팩 '배틀월드'를 업데이트했다. 

'디 오리진','새로운 세계의 방문자들'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시즌 카드팩 '배틀월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버전 '타노스'를 비롯해 '토르(언 워시)', '스파이더맨(마일즈 모랄레즈)'를 포함한 신규 카드 85장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영화 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에 맞춰 두 차례에 걸쳐 선보인 '어벤져스: 타임스톤의 수호자', '어벤져스: 마인드 스톤의 수호자들'에 이어 세 번째 이벤트 스테이지 '어벤져스: 마인드스톤의 강탈자들'을 오픈했다. 

아울러 업데이트 콘텐츠를 사전 체험하는 '스타크 실험실'에서 두 차례에 걸쳐 시범 운영한 신규 모드 '블리츠 모드'도 정식으로 추가했다. '블리츠 모드'는 덱에 배치한 카드를 순서대로 사용해 상대 캐릭터와 실시간 자동 대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넥슨은 오는 5월 9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캡틴 아메리카' 리더 캐릭터 카드, 보석 등을 지급하고, 신규 유저에게는 최대 영웅 등급 '닥터 스트레인지' 카드를 선물한다. 

또한, 5월 31일까지 주말마다 챌린지, 아레나, 블리츠에 참여해 특별 일일 미션을 완료하는 유저에게는 '기본 열쇠'와 함께 해당 모드 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며, 5월 2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등급의 '아이언맨' 캐릭터 카드를 제공한다. 

'마블 배틀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