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개발 비화 담았다, '하스스톤' 아트북 한국어판 예약 시작

▲ '하스스톤' 아트북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29일, 자사 카드 게임 '하스스톤' 아트북 공식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국내 처음으로 한국어판으로 선보이는 '하스스톤' 아트북에는 카드와 게임판, 상자, 카드 뒷면 등 게임 속 다양한 아트와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개발 초기 아이디어, 컨셉 아트가 담겨 있다.

여기에 '낙스라마스의 저주', '고블린 대 노움', '검은바위 산', '대 마상시합', '탐험가 연맹' 등 하스스톤 확장팩 개발 비화와 특징을 일러스트와 함께 담아냈다. 또한, 전설 카드 '티리온 폴드링' 원화 포스터가 한국어판 특전으로 포함되어 있다.

제우미디어가 출간하는 '하스스톤' 아트북 공식 한글판은 34,200원에 판매되며 29일부터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약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월 10일에는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어둠의 반격'이 출시됏다. 이번 확장팩에는 신규 카드 135장과 새로운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