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원작자도 실망한 영화의 소닉, 다시 디자인 한다

'소닉' 실사 영화 감독 제프 파울러가 주인공 '소닉' 디자인을 다시 하겠다고 밝혔다 (자료출처: 제프 파울러 트위터 계정)
▲ 영화 감독 제프 파울러가 소닉 디자인을 다시 하겠다고 밝혔다 (자료출처: 제프 파울러 트위터 계정)

[관련기사]

지난 4월 30일 공개된 ‘소닉’ 실사 영화 공식 트레일러 영상에 대해 팬들은 물론 원작자 나카 유지까지 큰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에 감독을 맡은 제프 파울러(Jeff Fowler)가 주인공 ‘소닉’을 다시 디자인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소닉’ 실사 영화 ‘소닉 더 헤지혹’ 감독 제프 파울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변화를 원하는 비판을 이해하고 있다”라고 운을 띄우면서, “세가와 파라마운트는 ‘소닉’ 본래 모습을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다”라고 언급했다.

‘소닉 더 헤지혹’ 공식 트레일러 영상에서 CG로 구현된 주인공 ‘소닉’은 원작과 전혀 다른 모습이다. 북슬북슬한 털과 평범한 스니커즈, 장갑을 끼지 않은 손 등 익히 알고 있던 ‘소닉’이라고 할 수 없는 모습이었기에 팬들의 반응은 싸늘했다. 해당 영상은 3일 기준 조회수가 2,000만을 넘어서며 화제를 모았으나 비추천 수가 약 46만 개에 달해 추천 수 27만 개를 상회했다. 또한 원작자 나카 유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주인공 ‘소닉’ 모습에 상당한 위화감이 듭니다. 그래도 ‘에그맨’은 마음에 드는군요”라며 아쉬움을 표했다.

감독이 직접 주인공 ‘소닉’ 디자인을 수정하겠다고 밝히면서, 우리에게 익숙한 ‘소닉’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소닉 더 헤지혹’은 오는 11월 8일 북미에서 개봉하며, 국내 개봉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소닉 더 헤지혹' 공식 트레일러 영상에 나온 '주인공 '소닉' 모습에 많은 이들이 충격을 받았다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 소닉 더 헤지혹' 공식 트레일러 영상에 나온 '주인공 '소닉' 모습에 많은 이들이 충격을 받았다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원작자 나카 유지도 영화에 나온 '소닉' 모습에 실망감을 표했다 (자료출처: 나카 유지 트위터 계정)
▲ 원작자 나카 유지도 영화에 나온 '소닉' 모습에 실망감을 표했다 (자료출처: 나카 유지 트위터 계정)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소닉’ 시리즈는 지난 91년 첫 타이틀이 나온 이후, 97년 ‘소닉 앤 너클즈’를 마지막으로 2D 횡스크롤 방식이 아닌 3D를 추구하였다. 2D 시리즈의 속도감을 원하는 많은 팬들이 2D 시리즈로의 회귀를 원했...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