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련기사]
지난 4월 30일 공개된 ‘소닉’ 실사 영화 공식 트레일러 영상에 대해 팬들은 물론 원작자 나카 유지까지 큰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에 감독을 맡은 제프 파울러(Jeff Fowler)가 주인공 ‘소닉’을 다시 디자인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소닉’ 실사 영화 ‘소닉 더 헤지혹’ 감독 제프 파울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변화를 원하는 비판을 이해하고 있다”라고 운을 띄우면서, “세가와 파라마운트는 ‘소닉’ 본래 모습을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다”라고 언급했다.
‘소닉 더 헤지혹’ 공식 트레일러 영상에서 CG로 구현된 주인공 ‘소닉’은 원작과 전혀 다른 모습이다. 북슬북슬한 털과 평범한 스니커즈, 장갑을 끼지 않은 손 등 익히 알고 있던 ‘소닉’이라고 할 수 없는 모습이었기에 팬들의 반응은 싸늘했다. 해당 영상은 3일 기준 조회수가 2,000만을 넘어서며 화제를 모았으나 비추천 수가 약 46만 개에 달해 추천 수 27만 개를 상회했다. 또한 원작자 나카 유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주인공 ‘소닉’ 모습에 상당한 위화감이 듭니다. 그래도 ‘에그맨’은 마음에 드는군요”라며 아쉬움을 표했다.
감독이 직접 주인공 ‘소닉’ 디자인을 수정하겠다고 밝히면서, 우리에게 익숙한 ‘소닉’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소닉 더 헤지혹’은 오는 11월 8일 북미에서 개봉하며, 국내 개봉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게임에 대한 애정과 흥미를 기사에 담아내고 싶습니다.laridae@gamemeca.com
- [겜ㅊㅊ] '회색도시' 종료 아쉽다면, 추리 어드벤처 군상극 5선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최강의 군단과 세계관 공유, 나이트 워커 정식서비스 돌입
- 도트와 3D 결합된 비주얼, 도쿄 스토리즈 스팀 페이지 오픈
- [오늘의 스팀] 90% 할인해 3,300원, 타이탄폴 2 판매량 급증
- [오늘의 스팀] 데메크+네크로댄서? 하이파이 러쉬 ‘압긍’ 등극
- HBO,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드라마화 공식 발표
- 스팀에 등장한 가짜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 [이구동성] 넷이즈-블리자드 "함께해서 더러웠고..."
- [노8리뷰] 스팀 비추 레전드 경신한 오투잼, 저도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