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가정의 달 맞아 8종 게임에서 이벤트 여는 조이시티

/ 4
▲ 조이시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8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조이시티의 대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은 'FS Time 이벤트’에서 매 주말 및 1, 6, 8일에 접속하여 경기를 진행하는 유저에게 '경험치&포인트 200%'를 선물하며, '프리스타일2'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4일부터 6일까지 '강아지 풍선 액세서리 아이템'을 1포인트로 제공한다.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은 15일까지 7일 동안 매일 새로운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은 물론 던전을 클리어하여 주어지는 글자 카드를 모아 글자를 완성할 경우 'Lv55 신화 장비 달마'를 확정 지급하고, ‘순록 탈것’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접속만 해도 60레벨 장비 교환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사왕보물 2개'를 보상하며, 7일까지 진행되는 '초밥 페스티발'을 통해 매일 더 많은 개수의 초밥(대)을 지급한다.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3종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7일까지 가장 기억에 남는 어린이날의 추억을 공식 커뮤니티에 작성 시 '특수 해금 장치 5개'를 선물하며,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는 16일부터 일주일 동안 '연맹 협동 이벤트'를 열어 연맹 콘텐츠 미션을 달성하면 '오래된 거래 증서'를 지급한다. '오래된 거래 증서'로 '금화', 사냥에 필요한 '행동력' 아이템 등을 교역소에서 획득할 수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7일까지 '오늘은 캐린이의 날! 무엇을 받고 싶어?' 이벤트를 통해 공식 카페에서 받고 싶은 선물을 투표하면 '강습 이용권', '영지 이동권' 등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부모님 같은 GM깁스에게 따뜻한 한마디를!' 이벤트도 9일부터 14일까지 함께 진행되어 GM깁스에게 따뜻한 한마디를 댓글로 남길 경우 고급 아이템인 '항해사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은 16일까지 '가정의 달엔 사랑하는 지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이벤트를 펼친다. 커뮤니티 공지 내 댓글로 회원번호와 감사의 인사를 10자 내외로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고, 모든 참여 유저에게 '200보석'을 증정하는 것 외에도 20명에게 '블랙스톤 1팩'을 특별 보상한다. 'One Pick! 선발 대회 이벤트'에서는 해당 게임의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1개의 스크린 샷을 찍어 회원번호, 캐릭터명, 이유를 함께 댓글로 달면 '200 럭셔리 포인트'를 선물한다.

조이시티 관계자는 “5월에는 뜻깊은 기념일과 연휴가 많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조이시티 게임 8종과 함께 기분 좋은 가정의 달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