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펄어비스로 이전하라, 검은사막 역대급 이전 혜택 제공

사전 이전 신청을 받고 있는 '검은사막' (사진제공: 펄어비스)
▲ 사전 이전 신청을 받고 있는 '검은사막' (사진제공: 펄어비스)

오는 5월 30일부터 펄어비스가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는 '검은사막'이 사전 이전 신청 이용자에 대한 보상 혜택을 발표했다.

먼저 5월 30일을 위한 ‘사전 준비 세트’를 제공한다. ‘사전 준비 세트’는 한정적으로 준비된 사전 이전 보상으로, ‘전투∙기술 경험치 530% 증가 주문서 53장’, ‘4세대 반려동물’, ‘7세대 마패’, ‘강화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또한, 펄어비스 서비스 시작 후 한 달간 ‘성장 가속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7일간 매일 고등급 강화 보스급 장비를 제공하며, 8일차에는 카포티아 액세서리 4종을 지급한다. 이 외에 펄 상품 출석 보상도 매일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이전 혜택 및 관련 이벤트 상품들 (사진제공: 펄어비스)
▲ '검은사막' 이전 혜택 및 관련 이벤트 상품들 (사진제공: 펄어비스)

이와 함께 ‘펄어비스의 첫 번째 의뢰’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 공식 페이스북에서 ‘게임정보 이전 시작 안내 포스팅(바로가기)'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30 펄을 제공한다.

'검은사막'은 오는 5월 30일까지 사전 이전 신청을 받으며, 30일 이후에도 올해 말일(12월 31일)까지 게임 정보 이전 신청을 받는다. 게임정보 이전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 07. 23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