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아군 지원에 최적화,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유리아 등장

/ 2
베스파는 9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신규 캐릭터 신비의 재단사 '유리아'를 공개했다. '유리아'는 통찰의 예언자였던 선조로부터 물려받은 능력으로 운명을 느끼고 그에 따라 실과 바늘을 움직여 옷을 지어주는 최고의 재단사다. 이어서 오르벨 중심가에 '나들이 던전'이 열렸다
▲ '킹스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베스파)

베스파는 9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신규 캐릭터 신비의 재단사 '유리아'를 공개했다. 

'유리아'는 통찰의 예언자였던 선조로부터 물려받은 능력으로 운명을 느끼고 그에 따라 실과 바늘을 움직여 옷을 지어주는 최고의 재단사다.

적 2명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운명의 실타래',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며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만드는 '별빛 재봉', 적 2명에게 마법피해와 피해를 30% 증가시키는 '인연의 고리', 자신의 방어력과 공격속도를 증가시키는 '진실의 가호'까지 4가지 스킬을 보유했다. 

이어서 오르벨 중심가에 '나들이 던전'이 열렸다. '아르크의 산책', '제인과 휴식시간', '소니아와 꽃놀이' 등 '킹스레이드' 영웅과 함께 하는 일반 던전 3종과 특정 조건을 만족 시 열리는 비밀던전 1개로 구성됐다.

'나들이 던전'에서는 매 전투 시작 시 20초간 자신과 자신을 제외하고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 공격력을 10% 높여주는 이벤트 유물 '하트 솜사탕'이 등장한다. 또한, 보상으로 주어지는 '하트 풍선'을 통해 '초월 특성 포인트 (5TP), 재연마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킹스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