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보석을 사용하는 서브 클래스, '라테일' 업데이트 예고

▲ '라테일' 유져 행사 현장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사옥에서 연 '라테일' 13주년 기념 유저 간담회를 통해 여름에 추가될 새로운 콘텐츠를 소개했다. 현장에는 사전에 선발된 유저 100여 명과 '라테일' 개발진 및 운영진이 참석했다.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보석을 활용해 강력한 공격을 사용하는 신규 서브 클래스 '쥬얼스타', 신규 맵 '지하도시 타르타로스', '지하도시 공사장', 몬스터, 신규 아이템 '나락의 무기' 시리즈를 공개했다.

아울러 서브클래스와 인스턴스 던전 난이도 개편, 신규 소환수 추가, PvP 개선, 애완동물 계정 통합, 신규 초인 스킬 등을 발표했다.

이 외에도 '라테일' 직업 분포, 선호도가 가장 높은 직업 등 관련 기록들을 소개하는 'GM 철수의 이모저모'와 이벤트 진행, 신규 및 복귀 유저 보상 지원 등 운영 방향성에 대해 설명했다.

이와 함께 몬스터 밸런스, 캐릭터 밸런스, 시스템, 시나리오 등 각 분야 담당자와 함께하는 질의응답이 진행됐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고냥이 쿠션'과 '라테일' 캐릭터가 담긴 '뱃지 세트', '변색 머그컵', '파우치', '파일 홀더' 등 '라테일' 기념품 5종을 증정하고, 'GM vs 유저', '고요 속의 외침' 등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액토즈소프트 정수진 사업실장은 "13년이라는 시간 동안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가족 여러분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더욱 발전된 라테일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라테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