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4년 만에 돌아온 정명훈, 스타 2 GSL 조지명식 열린다

▲ 2019 마윤틴듀 GSL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15일 오후 6시 30분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스타 2' 리그 '2019 마운틴듀 GSL(이하 GSL) 시즌2 코드 S' 조지명식을 진행한다.

조지명식에는 GSL 시즌 1 준우승자 김도우를 비롯해 박령우, 조성호, 고병재가 시드권자로 참여한다. 이들은 GSL 포인트 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상대 선수를 지명한다. 특히 전 시즌 준우승자 김도우에게는 조지명식 완료 후 시드권자를 제외한 선수 중 1명의 자리를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이번 시즌에는 초반부터 이변이 이어졌다. 지난 4월 29일 열린 개막전에서는 2019 GSL 시즌 1 챔피언 조성주가 탈락했고, 신희범이 생애 첫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아울러 돌아온 '악동' 원이삭과 군복무 후 4년 만에 16강에 오른 '테러리스트' 정명훈도 눈길을 끌었다. 

16강은 조지명식 결과에 따라 4개 조로 나뉘어 오는 22일부터 2주간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무료 관람이 가능한다. 

경기는 아프리카TV(바로가기), 네이버, 유튜브, 트위치 등을 통해 생중계되며,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3부작 중 세 번째 타이틀인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 이후의 시나리오를 다룬다.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심장'은 제라툴과 프로토스의 이야기에 초점...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