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구매 시 황건적 DLC가 무료, '토탈 워: 삼국' 정식 출시

▲ 5월 23일 '토탈 워: 삼국' 한국어판이 발매됐다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23일, 역사 전략 게임 ‘토탈 워’ 시리즈 최신작 ‘토탈 워: 삼국’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토탈 워: 삼국'은 혼란에 빠진 서기 190년 후한말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한 왕조는 독재자 동탁의 꼭두각시가 된 어린 황제와 함께 무너져 가고, 잔혹하고 억압을 일삼는 권력 앞에 제국은 한없이 무정부 상태가 되어 간다. 이에 의형제를 맹세한 세 영웅의 등장으로 희망이 싹트고, 명가의 전사들이 동탁의 무자비한 폭정에 맞서기 위해 반동탁 연합을 결성한다.

게임은 각 온라인 게임몰과 디지털 코드 전문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디지털 버전은 발매 후 일주일 이내 구매 시 황건적의 난 군주팩 DLC를 무료 제공된다. 패키지 버전은 초회 물량에 한하여 스틸북 에디션으로 제작되며, ‘토탈 워: 삼국’ 키 아트가 그려진 정품 스틸북과 양면 포스터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토탈 워: 삼국’ 발매를 기념해 32인치 모니터와 ‘토탈 워: 삼국’ 콜렉터스 에디션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토탈 워: 삼국 2019년 5월 23일
플랫폼
PC |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
게임소개
‘토탈 워: 삼국’는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의 간판 타이틀 ‘토탈 워’ 시리즈 작품으로, 기존작들과는 다르게 중국 ‘삼국지’를 소재로 한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서기 190년 중국을 무대로, 황제를 손아귀에 넣은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