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포트나이트 E3 2019 참가, '포크리' 행사 진행한다

▲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E3 2019 참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코리아)

에픽게임즈가 오는 6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열리는 ‘E3 2019’에 참가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E3 2019’가 열린다. 에픽게임즈는 ‘E3 2019’ 현장에서 ‘포트나이트’ 부스(#601)를 운영할 예정이다. 부스를 찾는 참관객은 ‘타임 트라이얼’, ‘아케이드’, ‘플레이어 vs 플레이어 스테이션’ 등 인기 있는 ‘포크리(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콘텐츠와 경품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E3에 이어 캘리포니아주 잉글우드에 위치한 ‘더 포럼’에서 6월 16일과 17일(국내 기준) 이틀간 크리에이터와 유명 인사들이 함께하는 ‘포트나이트’ 커뮤니티 파티 ‘썸머 블록 파티’가 개최된다. 

‘썸머 블록 파티’에서는 ‘포크리’ 첫 공식 토너먼트인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쇼다운’이 진행된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터와 셀럽, 그리고 E3 포트나이트 부스에서 열리는 ‘타임 트라이얼’을 통해 선정된 8명의 ‘포크리’ 진출자가 참여해 팀당 4인으로 편성된 총 8팀을 구성, 대결을 펼치게 되며 토너먼트 우승팀에게는 7월에 개최되는 ‘포트나이트 월드컵: 포크리’ 결승전 티켓을 준다.

▲ '포트나이트' 썸머 블록 파티 (사진제공: 에픽게임즈코리아)

17일에는 ‘포트나이트 셀러브리티 프로암’ 경기가 펼쳐진다. 이 대회에는 50명의 크리에이터와 50명의 셀럽이 참가, 총 100명이 짝을 이뤄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쇼다운’ 토너먼트와 ‘포트나이트 셀러브리티 프로암’ 경기는 트위치와 유튜브 등 SNS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관련하여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가장 큰 글로벌 게임 전시회 중 하나인 E3 현장에서 ‘포트나이트’ 플레이어를 만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면서 “현지에 계신 분들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SNS 생중계 등을 통해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접하실 수 있으니 E3 포트나이트 부스와 ‘썸머 블록 파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3 포트나이트 부스, ‘썸머 블록 파티’ 및 ‘포트나이트 셀러브리티 프로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