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로비부터 콘텐츠까지, '그랜드체이스' 대규모 업데이트

/ 4
▲ '그랜드체이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8일, 코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대규모 업데이트 ‘그랜드체인지!’를 실시했다.

우선 게임 접속 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로비를 개편했다. 특히 비슷한 특성의 콘텐츠를 한데 묶고 메뉴를 한층 더 짜임새 있게 구성함으로써,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그랜드체이스’는 ‘듀얼 레이드’, ‘용사의 탑’, ‘시련의 탑’, ‘요일 방어전’ 등 순차적으로 단계를 통과해야 하는 콘텐츠들을 확장해 고난도 스테이지를 공개했으며, 영웅 초월 최고 단계를 3에서 6으로 높였다. 또 캐릭터의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 시스템과 각종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커스텀 상점’도 선보였다.

아울러, 길드 원들이 다양한 콘텐츠 참여를 통해 모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길드 아지트’도 추가됐다. 각 길드의 대표는 포인트로 용병을 고용한 뒤 길드 원들이 전투에 활용하도록 하거나, 길드 전체의 전투 능력치를 높여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변화의 주간’ 및 ‘성장의 주간’ 이벤트가 28일부터 6월 10일까지 각 일주일씩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만 하면 ‘헬 브릿지 로비’, ‘쁘띠 천사링 액세서리’, ‘골드’, ‘용맹의 축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코인’을 모은 뒤, ‘찬란한 샤이니 결정’, ‘용맹의 축복’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6월 3일까지 30분 접속 이벤트를 진행해, SS등급 캐릭터 ‘디오’와 ‘진화석’ 아이템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과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체인지!’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 ‘그랜드체이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