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워크래프트 3 이후 이야기, '와우' 신규 소설 출간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소설 '증오의 굴레'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5일, 자사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 공식 소설 '증오의 굴레' 한국어판을 출간했다.

'증오의 굴레'는 '워크래프트 3' 확장팩 '프로즌 쓰론'부터 '와우' 클래식 이전까지의 이야기를 담았다. 초기 칼림도어와 동부왕국을 배경으로 한다.

'워크래프트 3' 대전쟁 후 칼림도어에 정착한 '스랄'의 호드와 '제이나'를 따르는 '얼라이언스'의 '테라모어'가 공존하던 시기에 베일에 싸인 여성이 모습을 드러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소설은 5일부터 예스24, 인터파크 등 국내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와우' 15주년 스티커 세트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블리자드 게임 원작 소설 및 아트북, 팝업북 등 다양한 서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우미디어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와우'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