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유니크 아이템 파밍 기회, '드래곤네스트' 신규 던전 오픈

▲ '드래곤네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이덴티티게임즈)

아이덴티티게임즈는 1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인스턴스 던전 '홍련의 미궁'을 추가했다.

'홍련의 미궁'은 전용 장비를 사용해 제한시간 내에 클리어해야 하며, 유니크 등급 신규 아이템 '미궁의 근원'으로 교환할 수 있는 '분열된 공간의 파편'를 수집할 수 있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각인 주문서 모음집', 레전드 등급 '미궁의 근원(상급)'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정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몽환의 용옥' 43종을 공개했다. 2차 전직을 달성한 캐릭터에 한해 사용할 수 있으며, '라비린스' 난이도 6단계 이상에서 무작위로 출현하는 '안식처 침략자'를 처치해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파티를 맺은 상태에서 의뢰를 완료하면, 모든 파티원에게 해당 의뢰의 보상을 제공하는 '함께하는 의뢰'를 도입하고, '홍련의 미궁' 가이드 퀘스트와 초보자 가이드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쾌적한 프리미엄 혜택'을 보유한 이용자들이 던전에서 다른 지역으로 보다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차원의 토끼'를 추가했다.

'드래곤네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O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액션 MORPG다. 6등신의 캐릭터와 FPS 장르의 조작법을 액션에 도입하여 액션성을 높였다. 피격당한 적의 리액션도 달라지기...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