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에픽스토어, 인디 슈팅게임 명작 ‘엔터 더 건전’ 무료 배포

▲ 인디 슈팅게임 명작 '엔터 더 건전'을 무료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사진출처: 에픽게임즈 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오는 21일까지 인디 슈팅게임 명작 ‘엔터 더 건전’을 무료 배포한다.

‘엔터 더 건전’은 2016년 4월에 출시된 인디 개발사 닷지롤에서 개발한 로그라이크 탄막슈팅 게임으로, 과거의 실수를 되돌리기 위해 은하계 전설로 내려오는 ‘과거를 없앨 수 있는 총’을 찾아 우주를 헤매는 주인공의 모험을 그렸다.

▲ '엔터 더 건전'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게임은 탄막을 회피하며 총기를 난사한다는 통쾌한 액션과 죽을 시 되살아 날 수 없다는 하드코어를 적절히 섞어 만든 중독성 높은 콘텐츠가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마치 던전처럼 여러 개의 방이 이어진 형태의 스테이지를 탐험하며 라이플, 리볼버, 석궁, 마법 지팡이 등 다양한 ‘총’을 이용해 적을 물리치며 나아가야 한다.

‘엔터 더 건전’은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오는 21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무료 기간 이후에는 1만 6,000원에 판매된다. 21일부터는 새로운 무료 게임 ‘레벨 갤럭시’ 배포가 시작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공식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엔터 더 건전'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엔터 더 건전 2016. 04. 05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 닌텐도 스위치
장르
슈팅
제작사
닷지롤게임즈
게임소개
‘엔터 더 건전’은 인디 개발사 닷지롤에서 개발한 로그라이크 슈팅게임으로, 과거를 없앨 수 있다는 총이 보관된 던전에서 펼쳐지는 주인공의 모험을 그린다. 평범한 던전 RPG처럼 다양한 적과 싸우게 되지만, 플레이...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