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오디션, e스포츠 정식종목 기념해 운동용품 30종 쏜다

운동기구 이벤트를 진행하는 '오디션'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 운동기구 이벤트를 진행하는 '오디션'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PC 온라인게임 '오디션'은 오는 6월 18일까지 30여 가지 운동용품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임 플레이와 아이템 구매를 통해 모은 포인트로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실제 운동용품을 받을 수 있다. 상품은 자전거, 헬스사이클, 러닝머신, 스쿼트머신, 전동킥보드, 갤럭시 스마트워치, 에어팟, 나이키 운동복, 운동화, 배럴 수영복, 휠라 백팩, 휴대용 선풍기 등이다.

상품 응모는 중복해서 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모을 수 있는 총 포인트 수량은 840개다. 자전거(100포인트)의 경우 8번, 헬스사이클(80포인트)의 경우 10번, 스마트워치(40포인트)의 경우 21번씩 응모 가능하다. 많이 응모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오디션' e스포츠 정식종목 승격을 기념하는 유저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오디션'은 지난 2017년 10월 e스포츠 시범종목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 정식종목으로 승격됐다.

'오디션' 관계자는 "오디션이 e스포츠 정식종목으로 승격된 배경에는 유저분들의 성원이 큰 힘이 됐고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유저들이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알찬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럽 오디션 2015. 10.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클럽 오디션'은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만 사용하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노래부터 최신 인기곡까지 다양한 음악을 원음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에 맞...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