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랄이 돌아온다, 와우 '아즈샤라의 현신' 27일 적용

/ 3
▲ 8.2 패치를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는 '스랄'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6월 27일, 자사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8.2패치 '아즈샤라의 현신'을 적용한다.

이번 패치에는 2년 간 종적을 감췄던 대족장 '스랄'이 돌아온다. '스랄'은 분열된 호드를 결집시키기 위한 전투에 나선다.

또한 신규 지역으로 나가들의 수중도시 '나즈자타'와 기계노움 서식지 '메카곤 섬'이 열린다. '나즈자타'에는 파도의 여왕이자 나가들의 수장 '아즈샤라' 여왕과 맞대결하는 새로운 공격대 '영원한 궁전'이 있으며, '메카곤 섬'에서는 신규 던전 '작전명: 메카곤'이 자리한다.

'영원한 궁전' 공격대는 7월 11일부터 일반 및 영웅 난이도가 공개되며, 18일에는 신화 난이도와 공격대 찾기 1지구가 개방된다.

아울러 유물 목걸이 '아제로스의 심장'을 강화할 수 있는 아이템 '정수'가 추기되며, 타우렌과 노움 종족 유산 방어구, 새로운 군도 탐험과 영웅 격전지 추가 등이 적용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7번째 확장팩으로, 얼라이언스와 호드 사이에서 벌어진 거대한 전쟁을 다룬다. 전쟁의 구도에 따라 지도 일부가 달라졌을 뿐만 아니...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