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기획기사

노트북의 영원한 동반자 "쿨러마스터" [2019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2019년 상반기에는 인텔 9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RTX 및 GTX 신형 그래픽이 탑재된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이 속속 출시되면서 게임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전 세대보다 한층 높은 게이밍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게이밍 노트북의 역사에 있어 변환점을 일궈냈다.


이러한 게이밍 노트북을 장기간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내부 발열을 빠르게 해소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출시되는 노트북이 과거보다 열이 많이 줄었다고는 하지만, 게이밍 노트북의 경우 워낙 고사양의 부품이 탑재되다 보니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내구성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쿨러마스터는 이런 노트북 유저들의 고민을 줄여주기 위해 뛰어난 냉각 성능을 갖춘 노트북 쿨러를 내놓으며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쿨러마스터의 노트북 쿨러는 단지 쿨링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을 갖췄고, 폭넓은 확장성에 편의성까지 더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에 지난 하반기에 이어 올 상반기에도 다나와 히트브랜드로 선정됐다.



누구나 인정하는 스테디셀러 '쿨러마스터 Notepal ErgoStand III'



어떠한 분야에나 시대를 풍미한 스테디셀러는 있기 마련이다. 노트북 쿨러 시장에서는 '쿨러마스터 Notepal ErgoStand III'가 바로 그러한 제품일 것이다. 오랜 기간 노트북 유저들의 최애 아이템으로 인정받아온 본 제품은 성능과 가격, 디자인의 삼박자가 잘 어우러졌다.



다이아몬드 형상의 메탈 메쉬 재질을 적용하면서 고급스러움을 살렸고 4개의 측면 선 정리 홀과 USB 단자, 미끄럼 방지 고무 받침대 등 다양한 편의 장치를 탑재해 활용성 또한 뛰어나다. 또한 무려 230mm에 달하는 냉각 팬으로 노트북의 발열을 해소하는 것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풍량을 조절할 수 있어 냉각과 소음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아울러 냉각팬은 켜고 끌 수 있으며, 다이얼을 돌려 팬 속도를 제어할 수 있다.


고급스러움을 살린 메탈 메쉬 그릴은 분리 청소가 가능하게 만들어졌다. 그렇기 때문에 쿨러마스터 Notepal ErgoStand III는 뛰어난 냉각 성능에 디자인까지 고급스러운 데다, 편의성도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밖에 17인치 크기의 노트북은 물론이고 작은 노트북, 태블릿 등 가리지 않고 발열 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최고의 쿨링 솔루션이라 할 수 있다.



노트북 사용자의 마음을 헤아린 '쿨러마스터 Notepal Ergostand IV'


'쿨러마스터 Notepal Ergostand IV'는 17인치의 중대형 노트북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메탈 메쉬 패널이 돋보인다. 튼튼한 메탈 지지대와 플라스틸 바디로 무게를 줄였을 뿐만 아니라 2T 두께의 튼튼한 통 메탈 패널로 만들었다. 탁월한 쿨링 성능을 자랑하는 140mm의 대형 쿨링 팬을 탑재해 노트북의 발열을 빠르게 해소해 준다.



여기에 사용자에게 맞는 시야각을 위해 4단계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게 설계됐으며, 미끄럼 방지 패드를 비롯해 미끄럼 받침대 등으로 사용상 불편함이 없는 것도 특징이다. 제품의 뒷면에는 다양한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도록 USB 2.0 포트 4개를 비롯해 미니 USB 포트와 마이크로 USB 포트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파워 On/Off 버튼을 마련했고, 쿨링 팬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팬 컨트롤러도 제공한다. 또 하단에는 은은한 푸른색의 LED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고, 일체형 디자인으로 내구성 또한 뛰어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뛰어난 성능에 편의성까지 '쿨러마스터 Notepal Ergostand IV Only USB 3.0'


'쿨러마스터 Notepal Ergostand IV Only USB 3.0'은 17인치 노트북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메탈 메쉬 패널이 돋보인다. 여기에 튼튼한 메탈 지지대와 플라스틸 바디로 무게를 줄여 이동성까지 갖췄다. 2T 두께의 튼튼한 통 메탈 패널로 만들어졌고, 탁월한 쿨링 성능을 자랑하는 140mm의 대형 쿨링 팬을 탑재해 노트북의 발열을 빠르게 해소해 준다.



사용자에게 맞는 시야각을 위해 4단계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게 설계됐으며, 미끄럼 방지 패드를 비롯해 미끄럼 받침대 등으로 사용상 불편함이 없는 것도 특징이다. 제품의 뒷면에는 빠른 속도와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는 USB 3.0 포트 4개를 탑재했으며, 그 옆으로 미니 USB 포트와 마이크로 USB 포트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언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파워 On/Off 버튼을 마련했고, 쿨링 팬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팬 컨트롤러도 제공한다. 또 하단에는 은은한 푸른색의 LED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고, 일체형 디자인으로 내구성 또한 뛰어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