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게임빌 '빛의 계승자', 새로운 서번트와 수영복 아바타 추가

/ 1
▲ '빛의 계승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빌)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빛의 계승자'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초월 시스템이 추가된다. 영웅 등급과 전설 등급의 장비를 초월시켜서 최대 19단계까지 강화시킬 수 있다. 초월 강화에 성공하면 메인 스탯 증가 외에도 서브 능력치 중 한 개를 선택해서 강화할 수 있는 부가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던전인 ‘오멘의 은신처’와 ‘하이데의 은신처’는 기존 11층에서 한 층이 더 추가되어 난이도가 높은 12층이 개방된다. 새롭게 열린 12층을 클리어하면 최고 6성의 전설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5성 서번트 ‘크리스틴’이 새롭게 등장한다. 인형 같은 외모에 특이한 무기를 들고 다니며, 매력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여성 캐릭터다.

▲ '빛의 계승자' 수영복 아바타 4종 (사진제공: 게임빌)

여름을 맞아 수영복 아바타 4종도 공개한다. ‘하이데’, ‘렘’, ‘스핑크스’, ‘블라바츠키’등에 수영복 아바타가 생겼다. 편의성도 높였다. 길드 관리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변화되고, 소환 가능한 서번트나 소환 조건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소환 화면도 바뀐다. ‘친구초대 공유하기’, ‘파티 미니 채팅창’ 등 새로운 기능들도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유저들에게 ‘5성 소환석’ 2개, ‘6성 전설 장비 선택권’ 6개 등 선물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