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넥슨지티·넥슨레드, 분당구 아동지역센터에 브릭 기부

▲ 중탑지역아동센터에 열린 '브릭월드' (사진제공: 넥슨지티)

넥슨지티와 넥슨레드는 26일, 양사가 후원하는 성남시 분당구 중탑지역아동센터에 브릭 놀이방 '브릭월드'를 열었다.

브릭월드는 넥슨지티와 넥슨레드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으로 조성됐다. 센터가 자리한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 리모델링, 1만 피스 브릭과 보관함, 아이들의 창작물을 비치할 수 있는 수납장, 브릭 전시판, 책상 등으로 꾸몄다. 브릭월드 옆에는 아이들을 위한 스터디룸과 전용 독서 공간도 만들었다.

브릭월드란 이름은 아이들이 브릭을 조립하고 놀면서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르고 세상으로 나아갈 꿈을 꾸는 곳이란 뜻으로 만들었다. 25일 오후 열린 개소식에는 센터 아이들과 지역 주민들을 위한 푸드트럭 행사도 열렸다.

중탑지역아동센터 이지숙 센터장은 "지역아동센터 내 아이들의 전용 놀이 공간이 조성돼 뜻 깊고 감사하다"며 "아이들과 지역주민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아이들이 자유롭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넥슨지티 임강신 이사는"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브릭을 가지고 놀면서 창의력이 향상되고, 발달과정에도 도움이 되는 걸로 알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놀이와 교육 문화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넥슨지티와 넥슨레드는 2015년부터 중탑지역아동센터와 자매결연을 맺고 임직원 기부금을 바탕으로 컴퓨터 기증, 문화 행사 체험, 물품 구입 지원 등을 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