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네시삼십삼분 신작 무협 RPG '검협' 비공개 테스트 돌입

▲ '검협, 그리고 전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신작 모바일 무협 MMORPG ‘검협, 그리고 전설’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

‘검협, 그리고 전설’은 방대한 세계관에 정통 요소를 다양한 콘텐츠로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단가, 천왕, 당문, 천인, 아미, 무당 등 여섯 문파가 최고의 무협 검인 ‘담로검’을 찾아가는 과정에 얽힌 내용을 탄탄한 스토리로 풀어냈다. 이용자들은 비급, 무공 등 능력과 특성을 자유롭게 선택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 가능하며, 외모와 의상도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그리고 대규모 던전과 배틀로얄, 가문 전투, 무림 리그 등 풍부한 콘텐츠와 독창적인 이벤트도 준비됐고 가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으로 이용자 간 소통을 적극 지원한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매일 접속하면 총 30만 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 아이템은 금화, 금전 등 게임 내 재화와 1급 천균석, 수련단, 진원단 등으로, 이용자들은 캐릭터 비급 강화, 꾸미기 및 고유한 펫 시스템인 ‘호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검협, 그리고 전설'의 테스트는 AOS 버전으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내달 2일까지 7일간 실시한다.

4:33 이한웅 사업실장은 “이번 ‘검협, 그리고 전설’ 테스트에서 얻을 이용자들의 피드백과 운영 노하우를 축적해 반영할 예정”이라며, “테스트 후 정식 서비스에 만반을 기해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