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아이템 수익금 지원, '카트라이더 리그' 팀 선발 완료

▲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0일, '카트라이더'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2'에서 진행하는 팀 지원 프로젝트 모집 결과를 공개했다.

'카트라이더 리그' 팀 지원 프로젝트는 선수를 위한 안정적인 환경을 갖춘 팀을 선발해 아이템 판매 수익금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가 신청한 5개 팀 중 운영 환경과 선수 투자 등 평가 항목을 기준으로 선발된 상위 4팀 샌드박스 게이밍, 락스 랩터스, 그리핀, 긱스타 팀에게는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2' 본선 진출권을 부여한다.

오프라인 예선 면제 외에도 넥슨 아레나 등 다양한 채널에서의 팀 브랜드 홍보와 전용 아이템 판매 수익금을 지원한다. 아울러 심사 기준에 부합한 아프리카 프릭스 또한 예선을 통과해 본선에 진출할 경우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6월 온라인 예선을 진행한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2'는 7월 27일, 28일에 오프라인 예선을 실시한다. 이후 8월 17일 본선이 개막하며 3개월 간 대회가 진행된다.

게임 및 e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는 다양한 코스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운 '카트라이더'는 사막, 마을, 숲 속, 빙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3차원 트랙...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