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전설의 귀환,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티저 페이지 오픈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5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빌)

게임빌이 하반기 블록버스터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2002년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해 온 시리즈 브랜드로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첫 티저 페이지에서는 티저 영상과 함께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감독 일러스트와 편지가 최초로 공개되었다. 한때 국민 게임으로 불렸던 이 시리즈가 오랜 만에 귀환하는 것이다.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누적 6천6백 만 다운로드(국내 1천7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게임빌 대표 IP다. 최신작이 될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전작의 인기 요소였던 ‘나만의 선수’, ‘마선수’ 등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나만의 구단’을 꾸릴 수 있게 되었으며, 그래픽은 풀 3D로 진화했다. 또, 정상급 성우들이 참여해 몰입감을 높였다. 

하반기 블록버스터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올해 9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