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총장을 추격하라, 부산에 집결한 '클로저스' 캐릭터

▲ '클로저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1일, 온라인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지역 '부산'을 추가했다.

'부산'에서는 총장 '미하엘 폰 키스크'가 도주했다는 소식을 접한 클로저(캐릭터)들이 그를 뒤쫓아 부산에 도착한 후 펼쳐지는 여정을 다룬 신규 지역이다. 아울러 실제 도시를 본떠 만들었다.

넥슨은 7월 31일까지 단계별 미션을 수행한 유저에게 넥슨캐시(최대 1만 원)를 차등 지급한다. 또 차원종을 처치해 얻은 보이스 위상력으로 각 팀 대표 클로저가 부른 테마송 '언터처블'을 들을 수 있고,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 신규 굿즈 '캐릭터 라이트펜(추첨)'을 선물한다.

▲ '클로저스' 부산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또한 '부산' 업데이트 후 게임에 처음 접속한 유저에게 14강 장비로 즉시 강화할 수 있는 '코스 원샷 14'와 '나른한 오전의 와이셔츠 통돌이', '수영복 컬렉션 캘린더 신규 굿즈 4종(추첨)'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8월 8일까지 종합 전투력 180만을 보유한 83레벨 캐릭터(계정당 1회)를 바로 만들 수 있는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로저스 2014. 12. 23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ORPG
제작사
나딕게임즈
게임소개
'클로저스'는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몬스터(차원종)와 이를 제압하려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룬 액션 MORPG다. '차원문을 닫는다'는 의미를 내포한 '클로저스'는 3D 카툰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