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유틸기 지닌 근접 전사, 드래곤네스트 '베나플라가' 출격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86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드래곤네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1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외전 캐릭터 '베나플라가'를 추가했다. 

'렌시아'의 신규 외전 캐릭터 '베나플라가'는 암흑 속성 근접 전사이며, 유틸성이 높은 스킬과 '변신'을 사용한다. 최초 '플라가'로 생성할 수 있으며, 50레벨 달성 후 퀘스트를 통해 '베나플라가'로 전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스턴스 던전 '악몽의 깊은 심연'에 라비린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최대 두 단계로 구성됐으며 몬스터를 처치해 일정한 킬 포인트를 달성하면 된다. 아울러 보스를 처치하면 '미확인 용사의 매직 탈리스만' 및 '미확인 파멸의 에픽 탈리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아이템 '파멸의 강화 탈리스만'을 선보이고, '블랙드래곤 악세서리'에 진화 시스템을 도입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11일부터 8월 8일까지 신규 캐릭터 '베나플라가'로 초보자 가이드 이벤트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유니크 등급 탈 것, 상위 에픽 등급 코스튬, '스킬라 장비' 풀세트 등을 제공한다.

또, 40레벨 이상부터 매주 정해진 시간에 등장하는 거대 비행체 '유니버스'를 일정 시간 안에 처치하면 '시즌 포인트'와 '유니버스 보물 주머니', '메카 다이어 울프의 마패' 등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O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액션 MORPG다. 6등신의 캐릭터와 FPS 장르의 조작법을 액션에 도입하여 액션성을 높였다. 피격당한 적의 리액션도 달라지기...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