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넷마블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출시를 앞두고, 원작 애니메이션 성우진이 참여한 릴레이 인터뷰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만화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오픈월드 RPG 신작이다. 브리타니아 대륙 탐험, 위기 상황에서 영웅을 교체하는 태그 전투, 강력한 합기, 무기와 영웅 조합에 따라 변화하는 액션 등을 즐길 수 있다. 오픈월드에서 친구와 파티를 꾸려 모험을 떠나거나, 보스에 도전하는 멀티플레이도 갖췄다
▲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성우 인터뷰 영상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출시를 앞두고, 원작 애니메이션 성우진이 참여한 릴레이 인터뷰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만화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오픈월드 RPG 신작이다. 브리타니아 대륙 탐험, 위기 상황에서 영웅을 교체하는 태그 전투, 강력한 합기, 무기와 영웅 조합에 따라 변화하는 액션 등을 즐길 수 있다. 오픈월드에서 친구와 파티를 꾸려 모험을 떠나거나, 보스에 도전하는 멀티플레이도 갖췄다.
이번에 공개되는 인터뷰 영상에서는 원작 성우 7인이 직접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을 플레이하고, 소감과 본인이 연기한 캐릭터에 대한 생각,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전한다. 오는 14일 엘리자베스 역의 '아마미야 소라' 편을 시작으로 멜리오다스, 킹, 트리스탄, 티오레 등 주요 캐릭터를 연기한 성우 인터뷰 영상이 차례로 공개된다. 각 영상에는 성우들이 밝힌 오리진을 통해 구현된 일곱 개의 대죄 애니메이션의 세계에 대한 감상과 유저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3월 17일 PC(스팀)과 PS5로 먼저 출시하고, 3월 24일 모바일 버전이 열린다. 게임 공식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중이며, 참여하면 초반 성장에 도움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