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넓은 필드를 모험하며 농사를 짓고 물고기를 잡는 게임, 어딘지 모르게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과 ‘스타듀밸리’를 떠올리게 만드는 ‘스트랜디드 세일 - 저주받은 군도의 탐험가(영문명 Stranded Sails - Explorers of the Cursed Islands, 이하 스트랜디드 세일)’이 오는 10월 출시된다.
지난 10일, 인디게임 개발사 레몬밤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있는 오픈월드 어드밴처 ‘스트랜디드 세일’이 새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귀엽고 인상적인 그래픽과 함께 게임의 대략적인 스토리와 진행 방식 등이 담겨있다.
‘스트랜디드 세일’은 선장의 자녀인 주인공이 탄 배가 난파를 당하면서 시작한다. 저주받은 섬에 조난된 주인공은 가장 먼저 스스로의 생존을 위해 오두막을 짓고, 작은 농장을 만들거나 물고기를 잡아 식량을 확보해야 한다. 어느 정도 안정을 되찾게 되면 섬 안에 뿔뿔이 흩어져 있는 선원들을 찾고, 이들과 협력해 배를 만들어 섬에서 탈출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값진 보물을 탐색하고 쓸만한 도구와 재료를 찾을 수도 있으며, 섬 안에 도사리고 있는 다양한 위협을 해쳐나가야 한다. 발견한 선원들도 언제나 내 편이라는 보장이 없기에, 이들을 잘 달래야 한다. 섬에서 탈출한다는 궁극적 목표와 관련된 메인퀘스트 외에 다양한 서브퀘스트가 존재한다.





개발사 레몬밤 엔터테인먼트는 ‘스트랜디드 세일’이 ‘젤다의 전설’, ‘스타듀밸리’, ‘마이 타임 앳 포샤’, 그리고 ‘슈퍼마리오’ 시리즈 등 다양한 명작 게임으로부터 영감을 얻었다고 밝혔다. 현재 스팀 상점 페이지가 열려 있으며, PC는 물론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등 콘솔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게임에 대한 애정과 흥미를 기사에 담아내고 싶습니다.laridae@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파판 풍 스타듀 밸리, 스퀘어에닉스 신작 '하베스텔라' 공개
- 서브컬처 게임의 반란, 우마무스메 구글 매출 2위 등극
- 등급 거부 수준, 게임위 스팀에 일부 성인게임 차단 요청
- 엘든 링 다음 프롬소프트웨어 신작, 개발 막바지 단계
- [오늘의 스팀] 앞서 해보기 끝낸 '래프트' 동접 10만 벽 돌파
- 금강선 디렉터 대신할 로스트아크의 3팀장 공개
- 모드 작업 쉬워진다, 스타듀 밸리 개발자 1.6 패치 방향 발표
- 미소녀 마작게임 ‘작혼’ 한국어 공식 지원한다
- 꼬리 달린 여캐, 로스트아크 신규 직업 ‘기상술사’ 공개
- [이구동성] 게임업계 워라밸 비상
인기게임순위
-
1
리그 오브 레전드
-
2
로스트아크
-
3
피파 온라인 4
-
4
발로란트
-
5
서든어택
-
6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
71
메이플스토리
-
82
오버워치
-
91
아이온: 영원의 탑
-
102
스타크래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