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황조롱이와 함께,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홍령 등장

▲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빌)

게임빌은 16일. 모바일 액션 RPG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출시 5주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우선 신규 클래스 '홍령'이 등장한다. '홍령'은 궁수 캐릭터로 신규 무기 '보우'를 사용하며 조력자 황조롱이와 함께 등장한다. 전투에서 뒤로 빠지는 동작을 통해 적과의 거리를 벌리며 공격할 수 있다.

이어서 3만 캐럿, 진. 초월펫 '릴리스', 'VIP 2단계'를 만들 수 있는 VIP 물약과 최고 레벨인 70레벨을 즉시 달성할 수 있는 경험치 물약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스테이지 연속/순차 전투 중 습득한 장비, 소켓, 운석 을 자동으로 판매하는 시스템을 추가하고, 아이템 구성품을 유저가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선택' 패키지를 출시했다.

게임빌은 7월 23일까지 K코인으로 구매할 수 없었던 '마스터스톤', '마오코인', '각성석', '초극석' 등을 교환할 수 있게 제공한다. 아울러 8월 4일까지 출석 체크하면 하나씩 주어지는 응원을 모으면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에 경험치 획득, 장비 및 보석 강화, 골드 획득 등 버프 6종도 제공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게임빌과 올엠, 펀플로가 함께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다. 최근 인도, 헝가리, 리투아니아 등에서 주요 오픈 마켓 게임 매출 TOP 50에 올랐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