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카르미나 소속 재단사, '프리코네' 신 캐릭터 츠무기 등장

▲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카페)

카카오게임즈는 1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츠무기'를 업데이트했다.

'츠무기'는 아이돌 길드 '카르미나' 소속 아이돌이자 재단사인 2성 캐릭터다. 의상 제작과 무대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필살기 '페이탈리티 바인드'를 통해 전투 중 적을 강제로 이동시키거나 행동 속도를 늦춰 적을 방해할 수 있다. 아레나에 특화된 전투 능력 외에도 재단사라는 특성을 살려 상대 신체 사이즈를 한눈에 알 수 있는 독특한 능력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지역 '보노니아 사구'와 메인 스토리 제6장 8화~막간, 랭크 9용 추가 장비를 선보이고 최고 레벨을 100으로 확장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7월 말 진행하는 여름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16일부터 27일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 보상 '3,000쥬얼'을 지급한다.

또,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길드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와 1컷 만화 제목학원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게임 재화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열리는 '164회 서울 코믹월드'에 참가한다. 행사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보상 '300쥬얼'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브랜드 페이지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