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모바일

에란겔 리마스터 완료, '배틀그라운드' 새 시즌 24일 출격

/ 3
▲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시즌 4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펍지)

펍지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시즌 4 콘텐츠와 함께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펍지는 시즌 4 신규 콘텐츠들을 오는 7월 24일 PC 라이브 서버에서 공개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첫 번째 맵인 에란겔의 비주얼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새롭게 리뉴얼된 에란겔에는 기존과 다른 새로운 건물 디자인, 보다 사실적 풍경과 지형이 적용됐고, 맵 내 일부 지역이 변경됐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서바이버 패스 4: 상흔'에는 그룹 진행을 통해 패스를 통과하는 '공동 미션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프리미업 패스를 구매한 플레이어는 최초 차량스킨인 '레드존 UAZ'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렛지 그랩 업그레이드, 생존 마스터리 시스템 등이 새롭게 도입됐다. 

'배틀그라운드'의 네 번째 서바이버 패스는 오는 24일 라이브 서버에 적용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