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삼국지조조전 ONLINE', 선택에 따라 결말이 달라진다

/ 1
▲ '삼국지조조전 ONLINE'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8일, 자사 모바일 SRPG '삼국지조조전 ONLINE' 연의 모드에 새로운 시스템과 연의 '관우전(하)' 리메이크 버전을 추가했다. 

우선 연의 모드에 유저가 내린 결정에 따라 각기 다른 엔딩을 볼 수 있는 시스템이 새롭게 생긴다. 또한, 명장 관우 이야기를 각색한 기존 연의 '관우전(하)' 스토리라인을 강화한 리메이크 버전을 도입했다. '관우전(하)' 일반 및 극한 모드를 정복하면 '백호 보옥', '두정갑', '7등급 보물 확정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군주 랭크 35부터 이용 가능한 PvE 전투 콘텐츠 '무장전'을 업데이트했다. '무장전'은 총 12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한 많은 대결에서 승리해 보상을 획득해야 한다.

매 전투마다 장수, 보물, 효과가 무작위로 지급되며, 이 중 원하는 구성을 전략적으로 선택한다. '무장전'과 함께 신규 장수 효과와 전용 전장 5종도 추가됐다.

이 밖에 '기묘한 우정', '노장과 명장', '군주와 노신', '고육지계' 등 신규 인연 4종과 산지, 숲 및 신록 결투장에서 유리한 지형 효과를 받는 '산지 보조' 인연 효과를 공개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조조전 ONLINE'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