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바다 건너 영화 보러 가자, 엔씨 '스푼즈' 미니게임 출시

▲ '점프점프 스푼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는 22일,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미니게임 '점프점프 스푼즈'를 선보인다.

'점프점프 스푼즈'는 롯데시네마와 제휴로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게임이다. 스푼즈 캐릭터가 디저트를 밟고 점프해 바다를 건너 영화를 보러 가는 설정이다. 점프 횟수로 점수를 쌓는 간단한 게임성을 앞세운 HTML5 게임이다.

게임 내 미션 점수를 달성하면, 룰렛을 돌려 영화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영화를 예매한 이용자는 특별 미션을 통해 영화 관람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7월 25일부터 28일까지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8월 1일부터 4일까지 전주점에서 이벤트를 연다. 각 행사장에서 '점프점프 스푼즈'를 플레이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자 랭킹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두 행사장에는 서울 신사동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재현한 미니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다양한 스푼즈 굿즈를 만날 수 있으며, 스푼즈 한정판 대형 서핑보드 튜브, 비치발리볼 등 상품이 결린 이벤트도 열린다.

엔씨소프트 김정하 스푼즈실장은 "이번 미니게임 출시를 맞이해 부산과 전주로 스푼즈가 직접 찾아가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더욱 많은 지역의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