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몸싸움으로 승부, '카트라이더' 데스매치 막 올랐다

/ 1
▲ '카트라이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5일, '카트라이더'에 신규 모드 '데스매치'를 추가했다. 

'데스매치'는 8월 7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즐길 수 있으며, 주행 기록으로 경쟁하는 기존과 다르게, 마치 범퍼카처럼 상대 라이더와 부딪혀 트랙 위에서 떨어뜨리면 점수를 획득한다. 상대와의 몸싸움이 핵심이라는 것이다. 새로운 모드와 함께 '공포의 우주 경기장', '흔들흔들 용암지대' 등 '데스매치' 전용 트랙 5종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데스매치' 플레이 모습을 담은 소개 영상을 '카트라이더'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게임 진행 방식과 전용 트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넥슨은 일정 횟수 이상 '데스매치'에 참여하거나 승리한 유저에게 '황금 기어', '네오의 신상 카트 No.6', '레전드 파츠 X' 등을 제공한다.

이어서 8월 21일까지 PC방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단계별로 지급하는 '백기사 X 타이어', '백기사 X 엔진' 등을 모두 모으면 신규 레전드 카트 '백기사 X(무제한)'를 얻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카트라이더 2004년 6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는 다양한 코스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운 '카트라이더'는 사막, 마을, 숲 속, 빙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3차원 트랙...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