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FPS 단골 모드 '숨바꼭질', 카스 온라인에도 추가됐다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5일,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숨바꼭질' 모드를 정식으로 추가했다. '숨바꼭질'은 휴지통, 화분, 냉장고 등 약 350여 종의 사물 중 하나로 변신해 숨어 있는 유저를 술래가 찾아내는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유즈맵을 만들 수 있는 '스튜디오 모드'에 레트로 타운, 벨스 저택, 학교 등 '숨바꼭질' 맵 3종이 정식 테마로 추가된다. 유저는 맵 3종을 활용해 나만의 '숨바꼭질' 모드를 만들거나 다른 유저가 만든 '숨바꼭질'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넥슨은 8월 21일까지 '숨바꼭질' 맵 제작 경연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창의성, 추천 수 등으로 1차 후보 10개가 선정된 후 유저와 개발진 점수를 합산해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가 정해진다.

또한, 8월 8일까지 '숨바꼭질' 맵 3종을 즐기면 '매그넘 런처', '듀얼소드 팬텀 슬레이어’,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 등 무제한 무기와 넥슨캐시 100만 원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응모권은 '숨바꼭질' 모드 플레이 시 1개가 지급되며, PC방에서는 1개가 추가 제공된다.

이 밖에 좀비 모드와 '숨바꼭질' 모드를 각각 15분 이상 플레이하면 'Top.50 이벤트 해독기' 5개를 지급하며, 유저 도움말 3차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템 기능, 획득 방법 등을 도감처럼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하프라이프'의 'MOD'로 처음 등장한 동명의 원작을 온라인으로 개발한 FPS 게임이다.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의 대결을 소재로 삼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적을 죽...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