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포토] 차이나조이에 '던전앤파이터' 주점이 열렸다

▲ 넥슨 게임 4종이 출품된 세기천성 부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일, 막을 올린 차이나조이 2019에 출품된 자사 게임에 대한 정보를 알렸다. 넥슨 게임은 세기천성, 텐센트 부스에 각각 전시되며 출품된 게임은 총 5종이다.

우선 세기천성에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마비노기 영웅전',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가 자리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과 '마비노기 영웅전'은 시연용 PC가 각각 6대, 4대가 운영되며 무대에서 이벤트 대전과 캐릭터 코스프레 행사가 진행된다.

이어서 '카트라이더'는 테스트 계정 2종이 주어지며,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는 테스트 계정 10종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대전 경기와 캐릭터 코스프레도 진행된다.



▲ 세기천성 넥슨 출품작 부스 현장 (사진제공: 넥슨)

텐센트 부스에는 '던전앤파이터'가 있다. 중국에서 최고 동시 접속자 500만 명을 기록했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던전앤파이터' 부스는 중국 전통주점 테마로 꾸며졌으며, 현장에서 게임 굿즈를 만들어볼 수 있다. 아울러 코스프레를 비롯한 이벤트 7종도 진행된다.

차이나조이는 8월 2일부터 5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셔 열린다.

▲ 중국 전통주점 테마로 꾸며진 '던전앤파이터' 부스 (사진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