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쏜다, '크아M' 신규 슈퍼스킬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5,61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3일,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신규 슈퍼스킬과 펫을 추가했다. 21번째 슈퍼스킬 ‘여래신장’은 높이 뛰어오른 후 이동하여 주변 적을 기절시키는 공격 스킬이다. 원하는 위치를 착지 지점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보유한 펫 조각을 활용해 다른 종류의 조각을 얻을 수 있는 펫 분해 시스템을 도입했다. 아울러 라인프렌즈 캐릭터 ‘레너드’, ‘샐리’, ‘에드워드’의 색다른 모습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경찰과 죄수를 테마로 한 의상 등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치장 아이템 50여 종을 선보이고, 좀 더 공정한 게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유저 간 실력을 겨루는 ‘래더 매치’ 점수 획득 방식을 개선했다.

8월 19일까지 ‘여래신장’ 스킬을 장착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면 ‘트랩’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아울러 17일가 18일에 일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고 대전에 참가하면 ‘보라루찌’와 ‘루찌’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