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좀비 부대를 막아라, '클로저스'에 부산행이 펼쳐진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0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클로저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이벤트 던전 '레프트 포 부산'을 추가했다.

넥슨은 지난 7월 실제 국내 도시를 본떠 만든 신규 지역 '부산'을 추가하고, 이벤트 던전 '레프트 포 부산'을 열었다. 신서울부터 부산까지 이동하는 열차를 장악한 좀비 부대에 맞선 클로저(캐릭터)들의 사투를 그린다.

40레벨 이상부터 하루에 한 번씩 플레인게이트에 위치한 NPC '박심현'을 통해 퀘스트를 받은 후 '레프트 포 부산'에 입장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을 플레이하면 일반 강화기 연료, 숙주 좀비의 심장x5, 해풍의 정수(PC방) 등을 얻는다. 9월 10일까지 던전에서 좀비를 처치해 숙주 좀비의 심장을 모으면 무기한 3성 위광, 오염 정화자 액세서리, 파리왕 칩 등을 만들 수 있다.

한편, 넥슨은 광복절을 기념해 8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에 따라 8.15 태극 스카프(이벤트), 지고의 날개 10세트(3일), 알파 이퀄라이저, SS 확정 D 컴포넌트까지 아이템 7종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로저스 2014. 12. 23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ORPG
제작사
나딕게임즈
게임소개
'클로저스'는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몬스터(차원종)와 이를 제압하려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룬 액션 MORPG다. '차원문을 닫는다'는 의미를 내포한 '클로저스'는 3D 카툰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