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디앤디컴, 라이젠 완벽 호환 '애즈락 X570' 메인보드 2종 출시


글로벌 브랜드의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 공식 공급하고 있는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AMD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호환하는 ‘애즈락(ASRock Inc.)’의 새로운 칩셋 X570 메인보드 2종을 공식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국내 공식 출시한 제품은 ‘애즈락 X570 팬텀게이밍 X 디앤디컴’ , ‘애즈락 X570 스틸레전드 디앤디컴’ 2모델이며,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관심도를 높였다. 특히 차세대 PCIe 4.0 인터페이스와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 I/O커버 및 폴리크롬 RGB로 멋과 성능 모두 강화했다.


디앤디컴에서 유통한 애즈락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디앤디컴 고객서비스센터(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를 통해 무상3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인 “디앤디케어(DND Cares)”를 통해 구입 후 1년 이내 제품 불량 시 무상왕복 택배서비스, 3개월 이내 소비자과실로 CPU 소켓 핀, 메모리, 그래픽카드 슬롯 파손에 대해 무상서비스가 적용되는 “하나된 무상서비스”를 비롯, 케이스별 전담상담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확실한 상담서비스” 그리고 2차 불량이 발생하는 경우 기본 제공하는 무상서비스 기간을 2개월에서 6개월까지 추가 연장해 적용하는 서비스인 “더하는 보증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