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브라보텍, 미들타워 케이스 'NZXT H510i' 출시 및 기념 이벤트 진행


브라보텍(//bravotec.co.kr)에서 NZXT H510i 미들 타워 튜닝 PC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8월 31일까지 NZXT H210/H510/H710(i 및 Elite 포함) 시리즈를 구매하고 시스템을 완성하여 인증샷 이벤트에 응모하면 랜덤 추첨을 통해 KRAKEN X52/X62/X72 수냉 쿨러를 포함한 NZXT 스페셜 기프트를 33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NZXT H510i는 Matte White와 Matte Black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NZXT만의 모던함으로 완성되는 직선의 조화와 측면의 강화유리 패널을 통해 디자인과 튜닝 효과를 극대화하고 스마트 디바이스2 컨트롤러를 통해 탁월한 팬 및 조명 제어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HUE 2 기반 2채널 LED 및 3채널 팬 커넥터의 스마트 디바이스 2세대 디지털 컨트롤러를 통해 CAM 소프트웨어로 팬 쿨러와 RGB 조명 제어와 AER 2 시리즈 팬 쿨러 및 액세서리를 지원하고, 2개의 LED바가 기본 탑재되어 더욱 뛰어난 튜닝효과를 제공하며, 수직 PCI 슬롯 구성으로 라이저 카드를 이용해 그래픽카드 수직 장착이 가능한 장점을 갖췄다.


 

제품 전면부와 상단을 포함한 전체에 올 스틸 재질이 적용되어 심플한 디자인을 완성시키며, 우측면의 메시 타공을 통해 원활한 공기 순환을, 손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먼지 필터 하단 및 우측면 장착으로 뛰어난 청소 및 유지 관리 편의성을 제공한다.


상단은 최신 USB 3.1 Gen2 Type-C 포트 1개 및 USB 3.1 Gen1 포트 1개, 4극 통합 HD AUDIO 포트가 배치되어 빠른 속도의 외장형 스토리지와 마이크 통합형 이어폰/헤드셋의 호환성을 가지며, 내부는 ATX, M-ATX, M-ITX 규격의 메인보드와 최대 381mm 길이의 그래픽카드 및 200mm 길이의 파워서플라이와 호환된다. 스토리지는 SSD 및 HDD 베이를 통해 최대 5개를 장착할 수 있다.


또한 메인보드 장착 뒷면에 케이블 라우팅 키트를 기본 제공하여 직관적이고 간편한 케이블 정리와 배선이 가능하며,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측면 강화유리 개폐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최대 165mm 높이의 CPU 쿨러와 120/140/240/280mm 규격의 수냉 쿨러 라디에이터 지원으로 고성능 게이밍 시스템 구성에 최적화한 쿨링 퍼포먼스 구성이 가능하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NZXT H510i 모델은 심플의 미학으로 완성된 미니멀한 디자인에 최신 스마트 디바이스2 컨트롤러, USB 3.1 Gen2 Type-C 포트 지원 및 4극 통합 HD AUDIO 등 기술과 편의성을 집약하여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