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오르비스, 쿨링에 최적화된 'J110 RGB 듀얼링 풀 아크릴' 출시


PC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ORBIS(오르비스, 대표 김정훈)에서 전면 타공망을 적용하며 쿨링에 최적화된 RGB 듀얼링팬 케이스 'J110 RGB 듀얼링 풀 아크릴'을 출시한다.


J110 RGB 듀얼링 풀 아크릴 케이스는 중고가에서 적용되는 RGB 듀어링팬이 기본 4개가 적용되고, 전면을 타공망 처리하여 그동안 쿨링에 상대적으로 취약했던 전면 아크릴 혹은 전면 강화 유리 적용 케이스와 비교해 월등히 뛰어난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그동안 소비자들이 요구하던 듀얼링팬과 전면 타공망을 모두 적용하여 뜨거운 여름 급격히 올라간 시스템 온도를 내리기 위한 최고의 가성비 케이스로 좋은 선택이 될 전망이다.



측면 풀 아크릴이 적용되어 내부의 화려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AV 시스템에 적용되는 오디오 받침대가 적용되어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내부 공간을 알차게 확보해 CPU 쿨러는 최대 163mm, 그래픽카드는 최대 365mm 길이까지 장착이 가능해, 대부분의 CPU 쿨러 및 그래픽카드를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쿨링력 향상을 위하여 전면에 5RGB팬 3개, 후면에 5RGB팬 1개로 총 4개의 120mm 쿨링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전면 타공망 베젤 적용으로 막힘 없는 쿨링이 가능하다.


3.5 베이 3개, 2.5 베이 2개를 장착할 수 있어 확장성이 뛰어나며, USB 3.0 x 1ea(콤보) / USB 2.0 x 2ea, HD Audio 포트가 적용되어 다양한 주변기기 사용이 가능하고, LED 컨트롤 버튼이 있고 상·하단에 자석식 및 착탈식 방식의 먼지 필터가 적용되어 내부로의 먼지를 막아 주며, 손나사와 원터치 베젤 분리로 손쉽게 조립이 가능하다.


오르비스 관계자는 "J110 RGB 듀얼링 풀 아크릴 케이스는 듀얼링팬으로 스타일을 잡고, 전면 타공망 적용으로 쿨링능력까지 잡은 케이스로 시스템 온도에 민감하신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으며, 출시와 함께 특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