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내가 디자인한 '소아온' 의상이 게임에 등장, 콘테스트 개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8,9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디자인 콘테스트 (사진제공: BNEK)
▲ '소드 아트 온라인' 디자인 콘테스트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리코리스’ 오리지널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유저가 직접 디자인한 키리토와 앨리스의 의상을 게임 내에 정식 등록시키는 형태로 이루어진다. 오는 9월 6일 자정까지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 특설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모집된 디자인 중 제작진이 세 가지 작품을 선출하여 '도쿄게임쇼 2019'와 특설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이후 9월 14일부터 27일까지 유저 투표가 이루어져 우승작이 결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 북미 등 글로벌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역마다 별도의 유저 투표를 실시하여 지역 별 우승작이 발표된다. 최종 결과는 10월 6일(일) 발표될 예정이다. 우승작은 게임에 구현되며, 응모 당시 등록한 닉네임이 게임 크레딧에 게재된다. 또한 부상으로 게임 디지털판이 증정된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리코리스’는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의 게임화 버전이다. AI들이 살고 있는 가상 세계 언더월드를 무대로, 원작과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충실하게 재현해 한층 더 진화된 그래픽을 선사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