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장수들의 협공 액션, 게임펍 '쌍삼국지' 사전예약 시작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92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쌍삼국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펍)

게임펍은 20일 모바일 RPG '쌍삼국지'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9월 출시 예정인 '쌍삼국지'는 보드게임 '삼국살'로 인기를 끌었던 중국 요카 게임즈의 최신작이다. '삼국지'를 원작으로 하며, 다양한 명장과 함께 난세를 평정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배경을 바탕으로 나만의 장수를 키우는 재미를 앞세웠다.

아울러 다양한 던전을 공략하는 재미와 장수들의 협공 스킬,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유람, 경기장, 길드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쌍삼국지'는 작년 5월에 중국에 출시됐으며, 월 매출 약 2억 RMB(한화로 약 345억 원)을 달성한 바 있다. 이후 지난 5월에는 베트남에 진출해 현지 마켓 매출 10위 권을 유지 중이다.

친구와 함께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하 문화상품권, 매가박스 영화 관람권, 에어팟 2 등을 증정하며, 공식 카페 가입자가 목표 숫자를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가장 좋은 '장수 조합'에 대한 투표를 진행하고, 내가 선택한 장수가 1위에 오르면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삼국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