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맥워리어5 포함, 에픽스토어 신규 입점작 5종 공개

▲ 에픽게임즈가 '게임스컴 2019'에서 에픽게임즈 스토어 신규 입점작 5종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는 19일(독일 현지시간), 독일 쾰른에서 열리고 있는 '게임스컴 2019'에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 예정인 신규 게임 5종을 공개했다. 소개된 신규 타이틀은 '맥워리어 5: 머셔너리',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오드월드: 소울스톰', '아토믹크롭스', '카인' 등이다.

'맥워리어 5: 머서너리즈'는 15년 만에 돌아온 '맥워리어' 시리즈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행성을 넘나들며 가까스로 살아남은 용병대을 운영하며 함께 성장해야 한다. 싱글과 4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하며, 현재 사전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는 TCG 장르 시초라 할 수 있는 '매직: 더 개더링'의 PC 버전 최근작이다. 나만의 카드와 덱을 만들어 치밀하고 전략적인 카드 배틀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 게임 내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오드월드: 소울스톰'은 어드벤처 게임 '오드월드' 시리즈 최신작이다. 시리즈 2번째 작품 '오드월드: 에이브의 탈출'에서 영감을 얻은 침울한 분위기의 우화를 배경으로 한다. 독특한 스토리라인과 함께 영상미와 은신 및 폭발 액션으로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토믹크롭스'는 농장 경영 액션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황무지에 마지막 남은 농장을 물려받은 플레이어는 슈퍼 GMO 작물을 재배하여 지역 마을에 음식을 공급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괭이와 수통, 완전 자동 무기로 무장하고 경작, 결혼, 퇴치 등 전투농부가 돼야 한다.

'카인'은 스토리 중심 퍼즐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음악가가 되기를 열망하는 사랑스러운 기계 3개를 이끌어야 한다. 밴드를 만들어 우정을 나누며, 기회를 얻기 위해 좌충우돌하는 기계들과 함께 공연을 여는 것이 목표다.

▲ 에픽게임즈 스토어 신규 입점작 5종 소개 영상 (영상출처: 에픽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이 외에도 오는 27일(미국 동부 표준시) 출시되는 '앤세스터: 인류의 여정', '컨트롤'을 시작으로 '보더랜드 3(9월 13일 출시)', '톰 클랜시의 고스트리콘 브레이크 포인트(10월 4일 출시)', '아우터 월드(10월 25일 출시)', '쉔무 3(11월 19일 출시)' 등이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게임스컴 2019'에서 발표된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TCG
제작사
위자드오브더코스트
게임소개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는 위자드오브더코스트가 자체 개발한 온라인 카드게임으로, TCG로 유명한 ‘매직: 더 개더링’을 기반으로 한다. 게임은 원작의 핵심 플레이를 그대로 온라인으로 옮겨오는 한편, 디지털 환...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