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쌍도끼로 무장, '블소' 역사 신규 각성 쌍월 등장

▲ '블레이드앤소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1일,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역사 신규 각성 계열 '쌍월'을 추가했다.

'쌍월'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역사'의 각성 계열로, '태산'과 '칠흑'에 이은 세 번째 각성이다. 금속 자원을 이용해 무기 '도끼'를 생성할 수 있으며, '쌍도끼'로 적에게 돌진해 강하게 공격하는 플레이가 특징이다.

쌍월 주요 무공 '군림'을 적용하면 금속 활용 능력을 극대화해 '전신 갑주'와 '쌍도끼'를 만들고 이를 사용해 적을 압박할 수 있다. '군림' 무공 사용 중에는 방어력, 피해감소, 공격력 등의 증가 효과가 적용된다.

엔씨소프트는 10월 16일까지 개편된 '무신의 탑' 던전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무신의 탑 성장 주화'를 제공한다. 성장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무신의 탑 성장 지원 상자', '호천 조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무신의 탑 일일 퀘스트 초기화 석판' 아이템을 사용해 일일 퀘스트를 반복적으로 진행해, 성장 주화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석판은 신규/복귀 출석부, 신석샵, PC방 전용 상점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아울러 9월 11일까지 '블소' 가맹 PC방 주말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제공한다.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신규 외형 꾸미기 아이템 세트 2종', '흉폭냥(소환수 의상)'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10월 16일까지 '태초의 왕좌' 던전에서 '고대의 태천명왕' 보스를 처치하면 모을 수 있는 '황혼의 조각'을 비룡공상에 가져가면 각종 보상(불완전한 태천반지 상자/태천귀걸이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