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에픽스토어, 레인보우 식스 시즈 1주 무료 체험 제공한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91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28,020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1주일 무료 체험을 제공하는 게임 '레인보우 식스 시즈'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유비소프트 '레인보우 식스 시즈'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1주일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오는 27일(한국시간)부터 에픽게임즈 스토어 내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1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시작하며, 첫 주자로 유비소프트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1주 무료 체험 이벤트는 1주일 동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유료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충분히 플레이해보고 게임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그동안 진행해 온 주간 무료 배포 게임과 달리 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지만, 체험 기간 동안 세이브 파일은 계속 유지돼 정식판을 구매시 게임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유비소프트 대표 시리즈 '레인보우 식스' 최신판이다. 5 대 5 멀티플레이가 주요 콘텐츠이지만, 테러리스트 진압 모드를 통해 솔로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무료 체험 기간은 오는 8월 27일 밤 10시부터 9월 4일 오전 4시까지다. 1주일 무료 체험 이벤트와 함께 8월 22일부터 9월 6일 오전 4시까지 50% 할인도 진행 중이다.

더불어, 인디게임 '페스(Fez)'가 주간 무료 배포 게임으로 선정돼 오는 23일부터 제공된다. 인디 개발사 폴리트론 코퍼레이션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페스'는 플랫폼 퍼즐 게임이다. 처음 시작할 때에는 2D 도트 게임처럼 보이지만, 게임 초반 이벤트를 클리어하고 모자를 받으면 스테이지를 회전시킬 수 있는 3D 게임이 된다. 플레이어는 2D 세상에 살고 있는 생명체 고메즈가 돼 미스터리한 3차원 시공간의 가장 끝 지점으로 향하는 모험을 떠난다.

▲ 무료 배포 게임 '페스'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유저들의 구매 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1주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으며, 그 첫 게임으로 FPS의 전략 및 전술 플레이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선정했다.”면서,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더 배려하고 혜택을 늘리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번 주 무료 게임 '페스'도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2008년 출시된 '레인보우 식스: 베가스' 이후 7년 만에 발매되는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 신작이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포위된 건물 안에서 경찰특공대와 범죄자간 벌어지는 전...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